레드벨벳 슬기, 박신혜∙박형식 ‘닥터슬럼프’ OST 참여, 오늘 공개 [공식]

입력 2024-01-27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 슬기가 가창에 참여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가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억속에 너와'는 오래된 기억 속에 멈추었던 옛사랑을 우연처럼 다시 마주했을 때의 떨림을 담은 곡이다.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탄탄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편곡이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지난날을 추억하게 한다. 담백하고 편안한 보이스의 슬기가 전하는 포근한 감성 또한 리스너들 설렘을 자극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슬기는 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라이브, 안정감 있고 개성 있는 보이스로 레드벨벳 팀 활동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출중한 보컬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올라운더' 활약을 보여준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모든 음악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슬기는 세밀한 감정선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곡과 극의 진한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와 남하늘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의 암흑기에서 재회한 ‘혐관(혐오 관계)’ 라이벌 두 사람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과정이 웃음과 설렘,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레드벨벳 슬기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