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경각심’ 부족했네…남편 때문에 교도소 다녀와 (끝내주는 해결사)

입력 2024-01-31 1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지아 삶도 ‘파란만장 산전수전 공중전’이다.

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전과자가 된 김사라(이지아 분)의 일생일대 고난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사라는 차율 로펌의 후계자 노율성(오민석) 부인이자 변호사로 세간의 주목을 받는 인물이다.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삶을 살던 김사라가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고 교도소에 들어가게 된 것은 다름 아닌 남편 노율성 때문이다.

결혼이 단지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었던 노율성의 비윤리적인 가치관에 희생당했던 것. 자신의 목적을 위해 아내 김사라와 이혼을 하는 것도 모자라 범죄자를 만들고, 아이까지 뺏으며 피도 눈물도 없는 행태를 저지른다.

그러나 김사라는 이런 고난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는다. 수많은 취재진에 둘러쌓여 고개를 숙인 채 절망적인 표정을 짓던 것도 잠시, 수감 중에도 꿋꿋하게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에서는 김사라의 단단한 내면이 엿보인다.


특히 이혼 해결사로 제2의 삶을 맞이한 김사라. 차율 로펌의 며느리로서 우아하고 상냥한 미소를 짓던 김사라는 어느덧 자신을 위협하는 날카로운 흉기에도 눈 하나 꿈쩍하지 않고 여유롭게 바라보는 해결사 그 자체다. 의뢰인의 어떤 문제도 거침없이 정리해 줄 것만 같은 자신만만한 눈빛이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김사라 만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자신의 삶을 극으로 치닫게 했던 문제적 배우자 노율성에게 통쾌한 응징을 선사하고 모든 것을 되돌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