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여상-템페스트 형섭 ‘더쇼’ MC 하차 [공식]

입력 2024-03-05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여상-템페스트 형섭 ‘더쇼’ MC 하차 [공식]

ATEEZ(에이티즈) 여상과 TEMPEST(템페스트) 형섭이 ‘더쇼’에서 하차한다.

MC ‘내꾸즈(내꺼하고 싶은 찐친 99즈)’ 케미스트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상과 형섭은 5일 방송을 끝으로 SBS M ‘더쇼’ MC 활동을 마무리한다.

지난 3년간 MC자리를 지켰던 여상은 해외 스케줄 때문에 생방송에 불참하는 대신, 특별한 굿바이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한다. 여상은 21년 ‘요상한’을 시작으로 22년 ‘말카롱’, 23년 ‘내꾸즈’까지 약 3년 동안 '더쇼‘ MC로서 시청자들과 함께했다. 3년 동안 ‘더쇼’를 지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여상의 굿바이 메시지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무한한 성장세를 보이며 에너제틱한 바이브로 돌아온 ’퍼포비티‘ CRAVITY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대중의 오감을 만족시킬 섹시 트롯돌 김희재, 오랜 공백기를 깨고 더 깊어진 음악과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글로벌돌 에이스(A.C.E), 찬란히 빛나는 매력으로 활약상을 펼칠 트라이비(TRI.BE)가 출연한다.

‘더쇼’는 AIMERS, BXB(비엑스비), CRAVITY, DXMON(다이몬), n.SSign(엔싸인), NOMAD(노매드), X:IN, 김희재(Kim Hee Jae), 더윈드(The Wind), 몬트(M.O.N.T), 에이스(A.C.E), 여동생, 트라이비(TRI.BE)의 무대와 함께한다. 5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iL 채널 동시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