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24인 프로필 공개, 사전 투표 시작

입력 2024-03-22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net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가 지원자 24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프로필과 함께 '아이랜드' 세트에 입성한 지원자들의 매력과 개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개인 프로필 영상도 공개됐다. 총 10개국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거쳐 '아이랜드2 : N/a'에 입성한 이들은 '아이랜드'와 '그라운드' 두 개의 세계로 이뤄진 미지의 공간에서 '나(N/a)'를 찾는 새로운 모험을 펼칠 예정이다.

24인의 프로필 오픈과 동시에 금일 오전 11시에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글로벌 사전 인기 투표 'FIND YOUR I, FIND VOTE'가 본격 개시된다.

'아이랜드2 : N/a' 측은 FIND 투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글로벌 팬덤명도 알렸다. IDOL의 'I'와 친구를 의미하는 'MATE'의 합성어 아이메이트(I-MATE)는 시청자들이 24명 지원자 중, 나만의 '최애' 아이돌(I)을 찾고 그들과 친구(MATE)가 돼 운명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스토리텔러 송강,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최고의 프로듀서 및 디렉터 군단을 구축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후 공개될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극대화되고 있다. 최강 프로듀서진과 디렉터 군단,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 24인이 합작할 시그널송 무대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