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황정음 “본업에 집중, 개인사로 작품에 피해갈까봐 걱정” (7인의 부활)

입력 2024-03-27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혼’ 황정음 “본업에 집중, 개인사로 작품에 피해갈까봐 걱정” (7인의 부활)

배우 황정음이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 심경을 고백했다.

황정음은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진행된 SBS 금토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올랐다.

이날 그는 “2년 정도 준비하고 촬영했고 온 열정을 다 쏟아 부은 작품”이라며 “공개를 앞두고 개인적인 일로 배우 분들과 드라마 스태프, 감독님들께 피해가 가지 않을까 죄송한 마음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일은 일이고 연기는 연기고 개인적인 일은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배우들은 (그 생각을) 접어두고 본연의 일에 집중해야 하고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개인사와) 같이 생각하지 않았다. 열심히 내 본업에 집중해서 잘 끝마쳤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이다. 2016년 2월 이영돈과 결혼한 황정음은 이듬해 8월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 2020년 이혼 위기를 한 차례 극복하고 2022년 둘째 아들을 출산했으나 결국 갈라서기로 결심했다. 이혼 사유는 사생활로 ‘노코멘트’. 하지만 황정음은 지난달 SNS에서 누리꾼과 설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이영돈의 불륜을 간접적으로 폭로했다.

한편 ‘7인의 탈출’ 시즌2인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 작품으로 끝나지 않은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의 악행 속 변화를 예고한다. 29일(금)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