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무제한 관람 패스권’ 신청 인기

입력 2024-04-09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전예매권으로 “고양시민 전 기간 17일 입장” 대기줄 없이 신속 출입
시민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에 가속도가 붙어…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이동환)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개막일이 다가올수록 사전 예매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15일부터 고양시민 사전예매권은 오프라인 (고양시 내 144개 지정판매처), 관외 사전예매권은 온라인 (네이버, 카카오톡 예약하기, 야놀자, 티몬)에서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전예매권은 현장 대비 최대 33%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언제나 꽃박람회에 애정을 갖고 관심을 주는 고양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고양시민 전 기간 17일 패스권’은 시민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전 기간 패스권 소지자는 입장권 구매를 위해 현장 매표소에서 긴 시간 대기할 필요 없이 ‘온라인 전용’ 게이트에서 바코드를 찍으면 입장이 가능하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시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시민들의 관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박람회 개최와 운영을 위해 남은 기간 준비를 철저히 해 시민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박람회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민 전 기간 17일 패스권은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 안내, 단체 예약 방법 및 박람회 기본 정보는 꽃박람회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고양)|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