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5월 컴백 예열…24일 ‘스웨트’ 선공개

입력 2024-04-11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5월 컴백을 예열할 선공개 곡을 발매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수록곡 'SWEAT'(스웨트)를 발매한다.

'SWEAT'라는 노래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ZEROBASEONE만의 청량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그려낼 예정이다.

ZEROBASEONE은 선공개곡 'SWEAT' 발표와 함께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그리고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선공개곡 'SWEAT'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ZEROBASEONE은 지난달 31일 홍콩에서 열린 'KCON HONG KONG 2024' 공연 종료 후 새 앨범의 스포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스포일러 필름에는 눈부신 태양 아래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ZEROBASEONE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푸른 하늘과 바다, 모래사장 등의 배경을 통해 이른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ZEROBASEONE은 지금까지 발매한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와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리며 K-POP 새 역사를 썼다.

최근 일본에서 첫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 ZEROBASEONE은 데뷔와 동시에 첫 팬콘서트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성황리에 개최, 첫 싱글로 데뷔 일주일 만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고 오리콘 주간 랭킹 2관왕에 오르며 일본 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SWEAT'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