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tvN “밥이나 한잔해” MC 발탁… 5월 16일 첫 방송

입력 2024-04-17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에 출연한다.

오는 5월 1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동네 친구 번개 토크쇼 '밥이나 한잔해'는 MC들이 한 동네에 방문해 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 및 셀럽들을 즉흥적으로 불러 동네 맛집에서 토크하고, 이후 게임을 통해 동네 주민들에게 한턱 쏘는 프로그램. 영훈은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와 함께 MC로 활약, 막내만의 당찬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밥친구로 활약할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등 화제작에 잇따라 출연, 넓은 스펙트럼의 감정선으로 신흥 '연기돌'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11월부터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로도 발탁돼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인바 있다.

한편, 영훈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와 타이틀곡 '넥타(Nectar)'를 발매했다. 오는 7월에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