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 NO, 지켜봐주길” [화보]

입력 2019-12-27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CT 재현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 NO, 지켜봐주길” [화보]

NCT 재현의 시크한 모습이 매거진 ‘하이컷’의 2020년 첫 표지에 담겼다.

NCT 재현이 1월 2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트렌디한 뉴트로 룩을 선보였다. 재현은 윈드브레이커 재킷, 후디, 패딩 쇼츠 등 빈티지한 옷과 백팩, 크로스백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섞어 힙한 룩을 완성했다. 큼직한 가방 두 개를 겹쳐 메거나 앞면의 끈을 풀고 빼는 연출도 돋보였다. 고글형 선글라스, 바지처럼 접어 입은 오버롤과 함께 매치해 쿨한 유틸리티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편안한 트레이닝 룩도 멋스러웠다. 위아래 한 벌로 맞춰 입은 후디와 스웨트팬츠에는 메쉬 톱과 발목까지 올려 신은 스포츠 양말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밑창이 두툼한 스니커즈가 뉴트로 느낌을 한층 배가했다. 담백하고 세련된 재현의 모습은 2가지 커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재현은 2019년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NCT 127 첫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게 올해 가장 의미 있었던 일이다. 배운 것도 많고, 내면도 더욱 성숙해지기 위해 많은 생각을 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배우고 싶었던 것들 또한 배워볼 수 있었던 뜻깊은 한 해"라고 전했다.

재현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에 대해서는 "첫 투어를 끝마치고 ‘나 진짜 가수 하길 잘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을 앞에 두고, 나만의 춤과 노래를 보여준 자리였다. 응원해주고 봐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뭐든 계속해나갈 수 있는 것 같다"며 "저라는 사람을 좀 더 두고 지켜보시면, 더 많은 모습을 알게 될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무한 확장 중인 NCT의 음악. 해외 시장에 통하는 비결은 뭐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여러 컨셉에 도전하다 보니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졌다. 음악적으로나 퍼포먼스적으로 다양한 것들에 계속 도전하게 된다. 그런 모습에 관심을 두고 봐주시는 것 같다”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성취감도 더 커지고, 공연할 때마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또한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는 게 체감된다”고 전했다.

NCT 재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5일 발행하는 매거진 '하이컷' 255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