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민 “‘나의 별에게’ 통해 장르 걱정 떨쳤다” [화보]

입력 2021-05-26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강민이 패션지 데이즈드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넷플릭스 ‘나의 별에게’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며 국내·외 많은 팬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강민은 ‘LOVE MY WAY’ 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속 김강민은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각양각색의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강민은 첫 주연작이자 BL장르인 ‘나의 별에게’에 대해 “시청자들이 내 모습을 좋아해주실까 부담 되기도 했었는데 촬영을 마치고 난 뒤엔 ‘하기를 잘했다’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작품”이라며 “어떤 장르를 하더라도 겁먹지 않고 할 수 있게 도와준 것 같다”고 전했다.

2019년 드라마 ‘스토브리그’ 데뷔 이후 ‘미쓰리는 알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미호뎐’ 등 일곱 작품에 출연하며 쉴 틈 없이 달려온 김강민은 “대중에게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다. 사람들이 내 연기를 편하게 봤으면 좋겠다”며 “어떤 장르나 매체에 상관없이 아직은 다양하게 많이 해보고 싶다. 그리고 그 안에서 사랑 받고 싶다”고 밝혔다.

김강민은 방영 중인 OCN 오리지널 ‘다크홀’에 합류, 극 후반의 핵심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