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멘탈 강한 편, 나 자신 잃지 않을 것” [화보]

입력 2023-09-28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유비 “멘탈 강한 편, 나 자신 잃지 않을 것” [화보]

배우 이유비가 함께한 'GQ GOLF(지큐 골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이제껏 보지 못한 콘셉트와 무드로 단번에 시선을 끌었다. 그는 틀에 박히지 않은 표정과 포즈로 화보의 한 컷 한 컷에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였다. 어떤 착장이든 찰떡같이 소화한 것은 물론, 현장에서도 남다른 에너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유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 '7인의 탈출'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는 "'펜트하우스' 시즌 3에 특별 출연 제안을 받고 현장에 갔는데 그렇게 에너제틱한 촬영 현장은 처음 본 것 같다. 촬영이 끝나고 감독님이 '잘해주어서 고마워요. 다음에 연락드릴 일이 있을 것 같아요'라고 하셨다. 그렇게 '펜트하우스' 끝나자마자 연락을 주셨다“고 말했다.

이유비는 자신이 맡은 한모네에 대해 "20대 때는 나만의 색깔을 지닌 배우가 되는 게 꿈이었다. 그런데 활동을 하면서 제가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런 고민을 하던 차에 한모네라는 캐릭터를 만났고, 나를 완전히 버리고 해보지 않았던 것을 시도해 보자. 그 생각이 강렬하게 들었다"고 소개했다.

이유비는 타인의 말로부터 어떻게 스스로를 지킬 수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멘탈이 강한 편이지만, 저도 약해질 때는 어쩔 도리 없이 누군가의 말에 휘둘리게 된다. 그럼에도 무엇을 하든 나 자신을 잃지 않는 게 1번이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 나는 나 하나니까"라며 단단한 내공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유비가 주연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