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GS ITM와 고객 취향 맞춤 여행상품 개발 업무협약

입력 2024-04-26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5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최성민 모두투어 운영지원본부 본부장(우)과 오덕 GS ITM MDX본부 본부장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GS ITM과 고객 취향에 기반한 맞춤형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콘셉트 투어를 운영하며 쌓아온 모두투어의 전문성과 GS ITM의 B2C 플랫폼 ‘트로핏’의 여행 전문가를 기반으로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 기획을 통한 양사 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진행했다. GS ITM의 B2C 플랫폼인 ‘트로핏’(trofit)은 다양한 여행 취향을 기반으로 여행전문가와 사용자를 연결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여행 및 취향 정보를 획득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 중심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개발, SNS 광고 및 캠페인 등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비롯하여 양사의 동반 성장과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최성민 모두투어 운영지원본부 본부장은 “35년간 여행 문화를 선도해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트로핏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