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교육감, ‘공약이행 평가’서 최우수 SA등급 획득

입력 2024-05-0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사진제공|인천교육청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새로운 성과를 이뤄냈다. 최근 발표된 2024년 전국 시·도교육감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도성훈 교육감은 ‘종합 최우수 SA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도성훈 교육감은 공약이행 자료를 바탕으로 공약완료도, 목표달성, 주민소통 3개 평가 분야를 종합한 결과, 수도권 내 유일하게 ‘종합 최우수 SA등급’을 받았다. 교육청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하고 탑재해 공약사업 이행 현황을 정확히 공개하고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주민소통 분야에서의 노력이 인정받았다.

도성훈 교육감의 이번 성과는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이뤄낸 결과이다. 이러한 노력이 교육 현장에서 더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미래를 보호하며, 지역사회와의 상호작용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도성훈 교육감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은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한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도 교육감은 “공약 이행 평가 종합 SA는 시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에 두고 공약사업을 실천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인천교육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시민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장관섭 기자 localc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