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시즌2 충주맨 김선태→태연-권은비 합류 [공식]

입력 2024-05-09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좀비버스’ 시즌2 충주맨 김선태→태연-권은비 합류 [공식]

넷플릭스(Netflix) 예능 ‘좀비버스’ 시즌2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으로, 새롭게 돌아올 시즌2는 서울을 벗어나 더욱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한다.

먼저 재치 넘치는 입담의 조세호, 100kg 거구의 피지컬로 시즌2의 한 축을 담당할 데프콘, 좀비 콘텐츠 마니아이자 디바 태연, 노래·연기는 물론 예능감까지 잡은 만능 육각형 아이돌 육성재, 과학 실험이 취미라는 감성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 좀비도 홀려버릴 ‘대세 서머퀸’ 권은비가 합류했다. 이에 더해 충주시 홍보 공무원 ‘충주맨’으로 활약 중인 김선태, 미군이자 백악관 셰프 출신 안드레 러시가 출격한다.

지난 해 공개된 ‘좀비버스’ 시즌1은 신개념 좀비 버라이어티로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한국, 멕시코, 페루, 에콰도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3개국 국가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이제껏 본 적 없는 ‘K-좀비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좀비버스’ 시즌2는 시즌1을 성공리에 이끈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이 또 한 번 진두지휘를 맡아 좀비 유니버스를 확장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개미는 오늘도 뚠뚠],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의 박진경 CP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밤을 걷는 밤]의 문상돈 PD가 새로운 시즌을 연이어 책임진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