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및 월드, 여름 망고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5-09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켓몬스터 캐릭터 꾸민 망고 애프터눈 티 출시
망고 사용해 다양하게 구성 30여 종 디저트 뷔페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여름을 앞두고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1층 라운지에서 매 시즌별 테마를 달리한 애프터눈 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 등 포켓몬 캐릭터로 꾸민 공간에서 고당도 망고를 활용한 13종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다. 피카츄 망고 마카롱, 바나나와 산딸기로 맛을 낸 몬스터볼,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라즈베리 꿀리를 채운 이상해씨 등 포켓몬스터의 인기 캐릭터 모양의 디저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8월31일까지 평일 4부제, 주말 3부제로 나뉘어 운영한다.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6월30일까지 상시 이용 가능하다.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프리미엄 망고를 사용해 구성한 망고 뷔페도 운영한다. 망고 밀푀유,망고 크림 타르트 등 달콤한 디저트와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화이트 라구 파스타, 안심 구이, 양갈비 등을 포함해 30종의 메뉴로 구성했다.

웰컴 디저트와 생망고 1개,웰컴 음료 1잔(알코올 또는 논알코올)을 함께 제공한다. 8월31일까지 주말 낮에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