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양세형의 숏터뷰, 유승민에 “장인어른, 따님은…” 사위 청문회

입력 2017-03-03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세형의 숏터뷰’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 1편이 공개됐다.

이재명 성남시장, 안희정 충남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등 대선 주자들이 연이어 출연한 바 있는 ‘양세형의 숏터뷰(이하 ‘숏터뷰’)’가 2일(목) 저녁, 대선주자 릴레이 인터뷰 4탄으로 보수 진영 대선 주자인 유승민 국회의원 1편을 공개해 화제다.

‘숏터뷰’ 유승민 편은 이례적으로 목동 야구장에서 인터뷰가 진행됐다. 유 의원이 KDI 연구원 시절 야구반에서 활동했다는 소식을 접한 제작진이 특별히 야구장에서 촬영을 준비한 것.

촬영 장소가 야구장인 만큼, 이번 숏터뷰에서는 유승민 의원의 숨겨진 야구 실력이 최초 공개됐다. 유 의원은 양세형이 타석에서 던진 공을 연달아 장타로 연결했고, 마운드에서는 스트라이크 존에 직구를 꽂으며 남다른 투타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양세형은 1루 베이스 위에서 유승민 의원을 끌어안고 ‘숏터뷰’의 전매특허인 ‘초밀착 인터뷰’를 시도해 유 의원을 당황시켰다.

양세형은 인터뷰 내내 유 의원을 ‘장인어른’으로 칭하며 흑심을 드러냈다. 이에 양세형에 대한 혹독한 ‘사위 청문회’가 진행됐다. ‘사위 청문회’에서 양세형의 바쁜 스케줄을 확인한 유승민은 자신의 ‘돌발노동금지법’ 공약을 반드시 실행하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한편 이 밖에도 유력 정치인들의 포지션을 정해보는 ‘야구 감독 인터뷰’, 유승민 의원의 돌직구 공약을 확인할 수 있는 ‘배터리 인터뷰’등 오직 ‘숏터뷰’에서만 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인터뷰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이슬기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양세형 숏터뷰’ 유승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