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파격美, 이런 모습 처음 [DA★]

입력 2022-02-06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녀시대 태연이 정규 3집 ‘INVU’(아이앤비유)를 발표를 앞두고 파격적인 매력을 뽐냈다.

태연은 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정규 3집 이미지컷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다수 올렸다. 사진 속 태연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걸그룹 활동 당시 볼 수 없던 매혹적인 매력도 더한다. 이전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14일 발매되는 태연 정규 3집 ‘INVU’는 동명의 타이틀 곡 ‘INVU’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INVU’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등장하는 플룻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곡에 담긴 다양한 감정을 깊이감 있게 표현한 보컬과 화려한 고음이 곡의 스토리텔링을 한층 드라마틱하게 보여준다.

더불어 가사에는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 강렬하면서도 절절한 태연표 ‘러브송’을 예고한다.

또한, 태연 정규 3집 발매 기념 전시 ‘INVU : THE EXHIBIT’(아이앤비유 : 디 이그지빗)는 7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뿐또블루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태연 정규 3집에 담긴 ‘사랑’에 대한 내러티브를 다방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영화 같은 비주얼로 연출된 재킷 포토를 한층 생동감 있게 만날 수 있다.
태연 정규 3집 ‘INVU’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