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필근, 괴사성 급성 췌장염 투병 “배에 관 뚫고 병원신세” [DA★]

입력 2023-02-06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필근, 괴사성 급성 췌장염 투병 “배에 관 뚫고 병원신세” [DA★]

개그맨 송필근이 괴사성 급성 췌장염으로 입원 치료 중이다.

송필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병원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며 “췌장염 중에서도 최악의 병에 걸려 한 달 넘게 병원 신세를 지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그는 괴사성 급성 췌장염을 투병 중이라며 “난생 입원이 처음이라 멘탈도 무너지고 너무 힘들었는데 와이프가 상주 보호자로 들어오니 조금 살겠다. 썩 유쾌하진 않지만 코랑 위랑 줄도 뚫어보고, 배에 관도 뚫어보고 처음해보는 경험이 많다”고 고백했다.

송필근은 “잘 이겨내고 있다. 그래도 염증 수치도 소화 기능도 많이 좋아졌다.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주시고 기도해주셔서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게 된 요즘이다. 절대로 잊지 않겠다.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송은이, 김인석, 조윤호, 김미려, 권재관, 박준형, 유재필, 안일권 등 개그계 선후배들이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송필근은 자신의 소식이 기사화되자 “아이고 뭘 또 기사까지. 더 힘내야겠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송필근은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수석 합격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2016년 사회복무요원으로 입소, 2018년 소집해제 후 인천 부평구에 본인의 이름을 건 소극장을 열었다. 2021년 4살 연하 은행원과 결혼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