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CG 아닌가요? 비현실적인 ‘선녀 미모’ (천박사)

입력 2023-10-25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핑크 지수, CG 아닌가요? 비현실적인 ‘선녀 미모’ (천박사)

배우 박정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특별출연해 화려한 콤비 플레이를 보여줬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박정민과 지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말 그대로 신들린 연기를 보여준 ‘선녀무당’과 신비로운 매력의 ‘선녀’를 연기했다. 용한 신력을 지닌 ‘선녀무당’은 천박사 팀을 도와 날카로운 조언을 건네는 인물. 박정민은 능청스러우면서도 흡인력 있는 연기를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지수는 ‘선녀’ 역을 맡아 귀신을 보는 ‘유경’의 특별한 능력을 알아차리고 극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캐릭터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4일까지 누적관객수 190만명을 기록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