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컴백, 더욱 과감해졌네

입력 2024-05-14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컴백, 더욱 과감해졌네

가수 수진이 더욱 과감해졌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수진의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IZZ(리즈)’의 Wild(와일드) 버전 콘셉트 티저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Delicate(델리케이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트렌디한 고어&펑크 스타일과 퍼플코어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무드를 뽐냈던 수진. 이번에 공개된 Wild 버전에서는 수진 본연의 아우라를 가장 잘 살린 콘셉트를 선보였다.

티저 속 수진은 울창한 수풀이 우거진 녹음에 둘러싸여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가지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호피 패턴 원피스와 흑발의 긴 생머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와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ONA LISA’는 바운스 있는 아프로비츠 리듬 위 일렉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마치 모나리자처럼 미묘한 시선과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는 장면을 과감하게 표현한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시너지를 예고한다.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