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입력 2024-03-14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밀라노 여신’으로 거듭 났다.

한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는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안유진과 함께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해당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안유진. 그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차분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그레이 톤의 니트 투피스, 옐로우 미니 바게트 백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전문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안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해당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은 전 세계 엄선된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지난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다이브(아이브 공식 팬클럽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를 성료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