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태민, ‘코미디빅리그’ 특별 출연…독보적 퍼포먼스 공개

입력 2021-05-23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댄서 아이키, 문세윤과 ‘방자고’ 댄스 배틀
그룹 샤이니 태민이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출연한다.

오늘(23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태민이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태민은 ‘사이코러스’ 코너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군입대를 앞둔 태민은 ‘사이코러스’ 오프닝 송 ‘무브’(MOVE)부터 새 솔로곡 ‘Advice’(어드바이스)까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공백기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또한 황제성, 양세찬이 전수한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반전 매력도 마음껏 뽐냈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댄서 아이키도 ‘코빅’을 찾는다. ‘코빅엔터’ 코너에 깜짝 등장한 아이키는 문세윤과 화제의 방자고 댄스 배틀을 이어가는가 하면, 커플 댄스도 보여주는 등 남다른 존재감으로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아이키와 문세윤의 콜라보 무대가 ‘코빅엔터’ 순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2021년 2쿼터 8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두분사망토론’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박빙의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그 뒤를 ‘셀룰나이트’가 추격하고 있으며, ‘사이코러스’, ‘코빅엔터’도 순위권 내에서 접전 중이다.

지난주 1위를 탈환한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커플 통장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이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는 랜선 방청객들을 배꼽 잡게 만든 민찬기의 웃픈 댄스가 공개된다. 이 밖에 ‘셀룰나이트’, ‘석포 호랑이 아저씨’ 등도 막강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어 이번 주 순위 경쟁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