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혼모 사유리 “子젠 동생 생긴다면..” (‘썰바이벌’)

입력 2021-07-08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썰바이벌'이 '가족끼리 왜 이래'라는 주제로 다양한 썰을 소환한다.

오늘(8일)부터 밤 10시 20분으로 시간대를 변경해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방송인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가족끼리 왜 이래'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썰바이벌'은 '왕따', '모정', '중독', '빛', '정의의 사도'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게스트로 출연한 사유리는 역대급으로 솔직한 토크로 MC들을 놀라게 만든 것은 물론, 바람이 났던 친 오빠와 아버지 등의 가족사를 쿨하게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또 사유리는 MC들이 건넨 자신의 아들 젠 선물에 "이것은 좀 작을 것 같다. 둘째가 생기면 주겠다"며 둘째 계획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아들에게 빨리 하고 싶은 교육으로 '성교육'을 꼽으며 "자신과 상대를 지키기 위해 아주 중요한 것이다"면서도 사유리다운 엉뚱한 성교육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MC 황보라는 '정의의 사도' 키워드에 앞서 정의감으로 한 행동 때문에 길에서 머리채를 잡힌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가족끼리 왜 이래'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8일)부터 시간대를 변경해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썰바이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