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억대 상습 원정 도박’ 슈, 도박 치료사 도전…인생 제2막 예고 [DA:피플]

입력 2022-04-19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상습 원정 도박’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S.E.S. 슈가 인생 제2막을 예고했다.

슈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도박이라는 꼬리표, 덮으려 하지 않겠다. 도박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국코치협회의 초급코치자격을 받기 위해 열심히 교육을 받고 왔다. 제 경험이 그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근 슈는 한국코치협회를 통해 ‘라이프 코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교육 과정에 돌입했다.

한편 슈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 사이에 마카오 등 해외에서 약 26차례에 걸쳐 7억 9000만원 규모의 상습도박을 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후 꾸준히 자신의 삶을 반성하며 대중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애써왔다. 최근에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희망찬 앞날을 다짐하기도 했다.


● 이하 슈 인스타그램 전문

도박이라는 꼬리표.
덮으려 하지 않겠습니다.
숨기려 하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도전.
도박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제가 아직 부족하기에 좀 더 공부하고 전문가가 되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국코치협회의 초급코치자격을 받기 위해 열심히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제 경험이 그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도전해볼께요.

#한국코치협회 #초급코치자격증 #KAC코치인증 #케어마인코칭연구소장님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