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장애 치유하는 해피슬립 “손역학베개” 출시

입력 2013-06-12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라비오텍 해피슬립 제공

수면은 신체에 주는 가장 좋은 휴식이다.

오랜 시간 동안 자는 것 보다 질 좋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더운 여름철에는 낮 동안의 업무와 활동으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생활의 리듬이 깨지기 쉽다. 그럴수록 건강한 수면 환경 속에서 잠을 청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라비오텍의 기능성 배게 전문브랜드 해피슬립은 수면장애를 예방하고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세교정베개 ‘손역학 베개’를 새로 출시했다.
해피슬립 측은 “‘손역학 베개’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골전도 기능에 두개천골요법, 풍지혈 지압 등의 기능까지 추가돼 자세 교정에 중점을 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소개했다. 해피슬립 관계자는 “본인 몸 상태에 맞는 건강한 베개를 사용하면 낮 동안의 피로와 업무 스트레스를 건강한 수면을 통해 빠르게 개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손역학 베개’는 베개 속에 삽입된 골전도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비롯한 각종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골전도 스피커는 사용자가 얼굴 뒷면 두개골 후두부에 제품을 밀착시켜 그 진동에 따라 바이노럴 비트를 감지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주)라비오텍 해피슬립 제공


쉽게 말해 베개에 얼굴을 밀착시켰을 때에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진동을 소리로 바꾸는 기술을 통해 귀에 이어폰을 직접 꽂지 않고 소리를 청취하도록 만듦으로써 청력 손실을 방지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또 스마트 폰이나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재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해피슬립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숙면 유도, 집중력 향상, 명상이나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각종 알파파 음원을 이용할 수 있다.

해피슬립 ‘손역학 베개’는 C자 형태로 경추를 지지해 두상이 받는 압력을 분산시킴으로써 목의 긴장을 덜어준다. 또 물리치료 요법 중 하나인 뒷목 풍지혈 지압을 통해 뇌로 흐르는 체액의 순환을 돕는 두개천골요법(CST)으로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을 주며 안정적인 수면 자세를 유도해 베개 그 자체만으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피슬립은 ‘손역학 베개’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상담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1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7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해피슬립 측은 “수면 후 어깨 결림, 수면장애, 피로감 등을 겪고 있다면 베개에서 그 문제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080-413-0787번을 통해 알 수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