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차병원 난임센터, 17일 개원 100일 유튜브 라이브

입력 2022-02-16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궁미경 원장, 박동수·강인수·임수연·한애라 교수 출연
SNS 사전질문 통해 정보 제공, 댓글 참가자 기념품도
차 의과학대학교 대구차병원 난임센터는 개월 100일을 맞아 17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 ‘차병원 글로벌 난임센터 대구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다.

궁미경 원장을 비롯해 박동수 교수, 강인수 교수, 임수연 교수, 한애라 교수 등이 참석한다. 임수연 교수가 사회를 맡아 시험관아기 시술 전 준비사항부터 검사, 시술 과정, 임신 전후 주의사항 등 난임 치료 전반에 걸쳐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사전 질문을 받아 그중 대표적인 문의사항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댓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궁미경 대구차병원 난임센터 원장은 “오픈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부산 영남권은 물론이고 수도권에서도 찾아 오는 병원으로 자리매김 한 것에 감사한다”며 “진료실에서는 미처 다 물어 보지 못했던 궁금증을 해소 하고 의료진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차병원 난임센터는 지난해 11월 대구 중심가인 반월당역 반달스퀘어 건물로 확장 이전해 진료를 시작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