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삼성맨 이승엽, 새 시즌 대비 훈련 시작 外

입력 2011-12-1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성맨 이승엽, 새 시즌 대비 훈련 시작

삼성 이승엽이 13일 대구 경산 볼파크에서 내년 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했다. 이날 그는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뒤 러닝,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컨디션을 끌어 올렸다.


임창용, 17일 서울서 日 닛산차 팬사인회

임창용이 17일 서울 논현동 강남전시장(SS모터스)에서 열리는 일본 닛산자동차 인피니티 팬사인회에 참석한다. 인피니티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 체류 중인 그에게 럭셔리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FX 50을 지원한 바 있다.


日 CL 최우수 아사오, 주니치와 재계약

올해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아사오 다쿠야가 주니치와 재계약했다. 13일 일본 언론들에 따르면 아사오는 연봉 2억6000만 엔(38억원)에 사인했다. 아사오는 올시즌 중간계투와 마무리로 리그 2연패를 도왔다. 79경기에 등판해 7승2패 10세이브, 방어율 0.41의 성적을 올렸다.


SK 수석코치에 이광근…코치진 보직 발표

SK가 13일 코치진 보직을 발표했다. 이광근 전 넥센 코치가 수석코치 자리를 맡고 성준과 조웅천 코치가 투수진을 보살핀다. 이 외에도 최경환 타격코치, 조 알바레즈 주루코치, 정경배 수비코치, 김태형 배터리코치, 박주언, 박정환 전력분석코치 등이 1군을 이끈다.


두산 이현승·오현택, 18일 나란히 결혼식

두산 이현승이 18일 오후 5시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오현택은 오후 3시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화촉을 밝힌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