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심각한 표정의 브라질 미녀팬, ‘믿을 수 없어요’

입력 2014-07-0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9일(한국시간) 브라질 벨루오리존치의 에스타디오 미네이랑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4강전 브라질-독일 경기. 한 브라질 여성 팬이 심각한 표정으로 관전하고 있다.

경기는 독일이 7-1로 대승, 결승에 진출했다.

독일은 전반 11분 토마스 뮐러(바이에른 뮌헨)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23분 미로슬라프 클로제(SS 라치오), 25분과 26분 토니 크로스(바이에른 뮌헨)의 연속골, 29분 사미 케디라(레알 마드리드)의 골로 일찌감치 승리를 굳혔다.

클로제는 팀의 두 번째 골을 넣으며 월드컵 개인 통산 16호골을 기록, 호나우두(은퇴·브라질)를 넘어 월드컵 개인 최다골 신기록을 달성하는 기쁨도 맛봤다.

전반을 5-0으로 크게 앞선 채 마친 독일은 후반 24분과 34분, 안드레 쉬를레(첼시)의 연속골로 7-0까지 점수 차를 벌렸다.

브라질은 후반 45분 오스카르(첼시)의 골로 영패를 면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결승에 오른 독일은 14일 오전 4시 네덜란드-아르헨티나 경기 승리팀과 월드컵 우승을 놓고 다툰다.

축구팬들은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대반전”,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네이마르·실바 공백 뼈아프네”,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브라질 치욕의 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