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볼넷 이어 안타… 두 타석만에 멀티출루 달성

입력 2015-09-1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신수.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후반기 정상급 타격을 하고 있는 ‘추추트레인’ 추신수(33, 텍사스 레인저스)가 볼넷에 이어 안타를 기록하며 14경기 연속 출루와 2경기만의 안타를 기록했다.

추신수는 1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홈경기에 2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추신수는 0-0으로 맞선 1회 무사 2루 찬스에서 휴스턴 선발 투수 콜린 맥휴를 상대로 풀카운트 싸움 끝에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이로써 추신수는 최근 14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기록했다. 지난 15일 휴스턴전에서는 안타를 때리지 못했지만 볼넷을 1개 추가해 연속 경기 출루 행진을 이어갔다.

이후 추신수는 후속 프린스 필더의 안타 때 3루까지 진루한 뒤 아드리안 벨트레의 텍사스성 안타 때 홈을 밟아 팀의 두 번째 득점까지 올렸다.

이어 추신수는 3-4로 추격당한 2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역시 맥휴를 상대로 우익수 방면으로 향하는 안타를 때려냈다. 두 타석 만에 멀티출루 달성.

또한 추신수는 15일 휴스턴전 3타수 무안타의 부진을 딛고 2경기 만에 안타를 때려내며 타격 컨디션을 조절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