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4월1일 춘천 홈경기 하프타임 다양한 이벤트 경품 제공

입력 2018-03-29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춘천 홈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원FC는 오는 4월1일 오후 4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K리그1 4라운드 경남FC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올 시즌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전폭적인 응원에 나서줄 강원도민과 축구팬들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했다.

경품 추첨은 이날 홈 경기 하프타임인 오후 4시50분부터 오후5시까지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경품 응모는 경기장 입장 관중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입장권에 부여된 고유 번호와 시즌권의 바코드 번호로 경품 추첨에 참여된다.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50인치 TV와 90만원 상당의 세탁기, 50만원 상당의 자동차 블랙박스, 25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0만원 상당의 현대오일뱅크 주유권이다.

TV 경품 당첨자는 1명, 세탁기 2명, 블랙박스 1명, 공기청정기 2명, 주유권은 7명에게 돌아간다. 추첨에는 ‘강원FC 치어걸스’ 박기량 팀장과 구단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당첨된 관중은 경기 종료 후 경기장 밖에 마련된 행사 운영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강원FC는 경품 추첨 이외에도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좋은 성적으로 많은 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강원 FC는 앞으로 더 많은 관중 확보를 위해 강원도민들과 축구팬들을 위해 꾸준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 행사를 추진할 방침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