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WC] CHC 선발 명단 발표… ‘PS 강자’ 레스터 출격

입력 2018-10-03 0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존 레스터.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아쉽게 지구 우승을 놓친 콜로라도 로키스와 시카고 컵스가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만났다. 시카고 컵스의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콜로라도와 시카고 컵스는 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리글리 필드에서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치른다.

이날 시카고 컵스는 테이블 세터에 우익수 벤 조브리스트-좌익수 크리스 브라이언트를 배치했다. 지난 2016년 월드시리즈 우승 당시 최고의 활약을 했던 선수들.

이어 중심 타선에는 1루수 앤서니 리조-유격수 하비어 바에즈-중견수 알버트 알모라 주니어가 자리했다. 리조는 타이 브레이커에서 홈런을 때렸다.

또한 하위 타선에는 2루수 다니엘 머피-포수 윌슨 콘트레라스-3루수 데이빗 보티가 자리한다. 9번 타자이자 선발 투수는 존 레스터.

시카고 컵스는 에이스 레스터의 포스트시즌 강점이 무기. 레스터는 그 동안 포스트시즌 25경기(21선발)에서 평균자책점 2.55를 기록했다.

또한 레스터는 이번 시즌 콜로라도를 상대로 1경기에 나서 평균자책점 0.00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난 3시즌 동안의 콜로라도전 평균자책점은 3.10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