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마지막 홈경기서 ‘MD상품 50% 할인’ 등 각종 이벤트

입력 2018-11-29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시즌 마지막 홈경기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오는 12월 1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서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38라운드 대구FC와 최종전을 치른다.

강원FC는 이날 구단 스토어에서 MD상품 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유니폼과 백팩 등 4가지 상품의 가격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유니폼은 마킹 가격도 50% 할인된다.

MD상품 5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인터파크를 통해 홈경기 사전 예매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홈경기 사전예매 인증’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 경기 시작 전에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장외행사장에서 선수들과 사진 촬영하는 ‘인생세컷’ 이벤트가 펼쳐지며 ‘수험생 무료입장’과 강원FC 치어리더들의 ‘핫팩 나눔’ 이벤트가 실시된다.

하프타임에는 선수들의 축구화·트레이닝 의류 등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들과 팬들이 그라운드에서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창단 10주년의 마지막 경기를 맞아 그 동안 강원FC를 응원해준 주주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주주의 날’ 이벤트를 열어 특별 제작된 머플러와 후원의 집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각종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강원FC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