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어린이날 홈경기 맞이 어린이 대상 이벤트 준비

입력 2019-05-02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어린이날 홈경기에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오는 5일 오후 4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 인천과의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W석과 가변석인 E/N석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장외 행사장 ‘행사 운영’ 부스에서 어린이임을 확인 한 후 티켓을 발급받으면 된다. 좌석 관계없이 무료입장이기 때문에 티켓 수령 후 원하는 좌석으로 가면 된다.

어린이 관중 선착순 1000명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장외 행사장 ‘행사 운영 부스’에서 실리콘 팔찌, 미니언즈 부채와 노트를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다. 미니언즈 MD 상품은 K리그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 형태로 강원FC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협업을 활용했다.

하프타임엔 선수 10명과 어린이 100명의 축구 대결인 ‘10VS100’ 게임이 펼쳐진다.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는 기회이다. 신청은 3일 오후 5시까지 참가 어린이 이름/나이/인솔자 전화번호’를 전송하면 된다.

이 밖에도 에어바운스와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이벤트가 어린이 관중을 맞이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