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잉그라운드]파인힐스그린음악회열어

입력 2009-05-12 15:23: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인힐스 CC 그린음악회

<b>▲파인힐스 그린음악회 열어</b>

파인힐스 골프장(전남 순천)이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 오후 7시부터 골프장 클럽하우스 주변 야외 마당에서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그린음악회를 연다. 김범룡, 진시몬, 이주영 등 초청가수의 공연과 골프장 직원들의 장기자랑 등이 펼쳐진다.
공연 전 다양한 골프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주중 그린피 우대제도 실시한다. 월요일에는 정상가격보다 1만5000원이 싼 8만원에, 화~금요일 9시 전에는 1만원이 할인된 8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B>▲스코티 카메론 방한 기자회견</b>

퍼터의 명장으로 유명한 스코티 카메론이 26일 첫 내한 기자회견을 갖는다. 일본의 스코티 마케론 뮤지엄&갤러리 대표 후쿠다 유타카와 스코티 카메론이 박물관 소개와 제품 소개, 팬미팅 등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코티 카메론 퍼터는 2005년 미 PGA투어 26회 우승을 이끌며 가장 많은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도 스코티 카메론의 ‘뉴포트2’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일본 하마마쓰 시사이드 골프장에 들어선 스코티 카메론 뮤지엄&갤러리는 스코티 카메론 퍼터의 어제와 오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물관 형식으로 꾸며져 있는 세계 유일의 전시관이다.

<b>▲블랙앤화이트 파우치 증정</b>

마스터스통상은 15일부터 보름 동안 블랙앤화이트와 노이지노이지 브랜드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파우치를 준다. 이 파우치는 작은 손가방 정도의 크기에 내부 수납이 칸칸이 나뉘어 있어 핸드폰, 지갑, 선크림 및 작은 화장품 등이 뒤섞이지 않게 잘 정리할 수 있다.
노이지노이지는 현대백화점 본점과 목동점에서, 블랙앤화이트는 전국 26개 백화점과 죽전점, 목동점, 온천점, 남천점, 광주점, 해운대점, 대구점, 대구성서점, 대전점, 평촌점, 양재점, 일산점 그리고 직영 2개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