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웨딩드레스 입고 잘록한 개미허리 과시

입력 2012-07-09 15:14: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왕빛나의 촬영장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다.

플라워 모티브로 장식한 화사하고 세련된 웨딩드레스는 잘록한 개미허리 등 왕빛나의 우월한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그가 진정한 ‘웨딩드레스의 종결자’라 해도 손색없음을 보여주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극본 박언희/이현정, 연출 박경렬)에서 재벌가 손녀 강채린 역을 맡고 있는 왕빛나는 최근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대학시절부터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남자 나한준(김승수 분)과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연출했다.

채린은 이 결혼을 위해 한준을 경제적으로 궁지에 몰아 아내 순영(신은경 분)과 위장이혼을 하도록 만든 상태다.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채린과 한준의 결혼식은 극의 대립과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는 신호탄과 같다. 이제 어엿한 부부가 된 두 사람과 남편을 빼앗긴 순영, 채린의 경쟁상대로 부상할 우진(송재희 분) 등 4명이 펼치는 갈등구도가 극의 긴장감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그래도 당신’은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재벌가의 비정한 경영권 분쟁에 휘말려 이혼남녀가 되어버린 한 소시민 부부의 깨진 결혼과 그들의 이혼에 반응하는 가족구성원들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조건이 무엇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20분 방송.

사진제공ㅣSBS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