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무보정 교복 자태, 물오른 미모 ‘인형 같아’

입력 2013-01-07 12:15: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현 무보정 자태.

김소현 무보정 자태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아역스타 김소현의 무보정 교복사진이 화제다.

스타쉽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여주인공 '김소현'양의 눈부신 교복자태를 살짝 공개합니다. '무보정'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직찍 사진 2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소현은 풋풋한 교복차림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리며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는 무보정 사진으로 알려졌음에도 마론인형 같은 김소현의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는것.

이는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이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교정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풋풋한 첫사랑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김소현은 뮤직비디오에서 순수하고 애잔한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해내며 한 편의 청춘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소현 무보정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현 무보정 레전드급", "김소현 무보정 교복여신", "김소현 무보정 청순미의 절정", "김소현 무보정 미모 물 오르는 듯", "김소현 무보정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앨범 '야누스'를 통해 보이프렌드가 소년의 티를 벗고 그 두번째 얼굴을 드러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차갑지만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옴므파탈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쳤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1월 10일 리패키지 앨범 '아이야' 발매를 목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