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女心 사로 잡는 눈빛… ‘남성미 철철~’

입력 2013-03-18 09:05: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유천 화보’

‘박유천 화보’

박유천, 女心 사로 잡는 눈빛… ‘남성미 철철~’

JYJ의 멤버이자 배우 박유천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유천은 최근 진행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4월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 임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모던하고 패셔너블하게 변형된 느와르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박유천은 ‘보고 싶다’의 한정우를 연상시키면서도 하이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 없을 만큼 댄디한 매력과 남성적인 눈빛이 살아있는 모습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어둡고 거친 공간에서 때로는 슬픔에 잠긴듯한 모습으로, 때로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자신만의 느와르를 연기를 선보였다.

박유천은 화보 촬영에 이은 인터뷰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아직 나는 메이크업을 받아야 잘 나올 수 있는 사람이고, 가수에서 갑작스럽게 연기자가 됐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도 많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좀 더 나이가 들면 내가 어떻게 보일지 신경쓰지 않고 정말 거침 없는 연기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아주 센 역할도 해보고 싶고, 액션 연기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 촬영 관계자는 “촬영이 시작되면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다”면서 “순발력이 좋고, 강렬한 눈빛으로 다양한 감정들을 자유자재로 표현해서 드라마틱한 화보가 완성됐다”며 극찬했다.

사진제공|‘박유천 화보’ 싱글즈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