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스포츠★+아나운서’ 커플 누구누구있나?

입력 2013-06-19 11:44: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스포츠★+아나운서’ 커플 누구누구있나?

축구선수 박지성(32·퀸즈 파크레인저스)과 SBS 김민지 아나운서(27)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남자 스포츠스타+여자 아나운서’ 커플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1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가 한강시민공원에서 만나고 있는 사진을 촬영해 공개하며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보다 앞서 부부로 연을 맺은 ‘스포츠스타+아나운서’ 커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장 먼저 박지성-김민지 커플과 유사한 이들은 김남일-김보민 커플이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지난 2007년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당시 월드컵스타인 김남일의 연인으로 KBS 김보민 아나운서는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어 김태균-김석류 커플도 큰 이목을 끌었다. 특히 김태균이 일본으로 이적할 당시 두 사람의 열애와 결혼설이 동시에 불거지면서 김석류 아나운서에 대한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은 열애 7개월 만에 지난 2010년 결혼식을 올렸다.

그 밖에도 허정무-최미나 커플이 있다. 최미나의 경우 아나운서는 아니지만 인기 진행자로 큰 인기를 얻을 당시 허정무 감독과 지난 1980년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박지성은 20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 웨딩홀에서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갖고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사진|‘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스포츠동아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