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최혜린
미스코리아 최혜린이 아찔한 수영복 차림으로 커플 다이빙을 선보여 화제다.
14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이하 드림팀2)’에서는 여름 특집 연예인 다이빙 대회 1탄이 전파를 탔다.
이날 본격적인 다이빙 대결에 앞서 다이빙대회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수영복 패션소가 펼쳐졌다.
2013년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된 최혜린은 원피스 수영복과 ‘미스코리아’ 견장을 두르고 실제 미스코리아 대회 때 받은 고가의 티아라를 착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혜린은 동료들의 질투심을 자아낼 정도로 김진철 선수와 핑크빛 커플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는 이효리 ‘미스코리아’ 음악에 맞춰 김진철과 커플 안무를 선보였다.
다이빙에서도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최혜린은 5m 기초자세 입수를 선보이며 20.5점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심권호, 최성조, 김동성, 쇼리(마이티마우스), 권태호, 이정수, 이아청, 블랙지민(퓨어), 상훈(백퍼센트), 강남(M.I.B), 나태주, 가은(달샤벳), 오정연, 태미, 김보경, 김소정, 혜지(갱키즈), 초아(크레용팝), 태희(딜라잇), 다솜(2EYES), 아비가일, 한지은(2013 미스코리아 선), 최혜린(2013 미스코리아 미)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 캡쳐(최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