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과 열애 중인 연기자 공현주. 사진출처 | SBS, 공현주 미니홈피
배우 이상엽과 열애 중인 공현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6일 이상엽의 소속사 측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이상엽과 공현주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본인도 인정했다”고 밝혔다.
171cm 큰 키의 8등신 완벽한 몸매로 유명한 공현주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알려졌다.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시나몬 코리아 상을 수상,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했다. 이후 ‘아내의 반란’ ‘꽃 찾으러 왔단다’ ‘황금신부’ ‘바보 엄마’ ‘바보 엄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드라마 ‘너는 내 운명’으로 중국에 진출하기도 했다.
공현주는 2009년 영국으로 유학을 가 플로리스트 과정을 이수해 플로리스트로도 일했으며, 쇼핑몰 CEO로도 활약했다.
특히 공현주 이름 앞뒤에는 ‘공항패션’이란 단어가 붙는다. 과거 상의실종을 연상케 하는 스킨톤의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는가 하면,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공항 패션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한편, 이상엽과 공현주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 이상엽 공현주…부럽다”, “이상엽 공현주, 내 동평군이!”, “이상협 공현주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