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후…깜짝 놀란 미모· 반쪽 몸매

입력 2013-08-17 16:5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닐봉지 다이어트’로 늘씬해진 에프엑스 설리. 사진출처 | 설리 미투데이

‘비닐봉지 다이어트’로 늘씬해진 에프엑스 설리. 사진출처 | 설리 미투데이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후…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다이어트에 성공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설리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오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조? 일본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담에 또 이런 시간 가졌으면. 영원히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설리는 화환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보다 갸름해진 얼굴선과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다이어트 탓인지 더욱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풍긴다.

최근 설리는 ‘비닐봉지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설리는 17일 방송예정인 SBS ‘스타킹’의 ‘다이어트 쇼’ 코너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는 앉은 채로 바람을 넣은 비닐봉지를 무릎으로 차는 운동이다. 특별한 기구가 필요 없고, 동작이 어렵지 않아 운동신경 없는 여성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고.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후, 엄청 예뻐졌다”,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나도 한번 따라해보자”, “설리 도대체 어떻게 살을 뺐나 했더니…비닐봉지 다이어트!”,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효과 엄청나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