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하이스쿨 러브온’ OST… 베이비복스 ‘야야야’ 리메이크곡 발매

입력 2014-12-05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의 ‘야야야’가 그룹 어반자카파의 감성 보이스로 다시 태어났다.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어반자카파가 KBS2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OST Vol.7 ‘야야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5일 정오 음원사이트에 등장한 ‘야야야’는 하이스쿨 러브온 7화 중 신우현과 이슬비의 대화 장면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인피니트 남우현과 배우 김새론이 풋풋한 로맨스 연기를 펼치는 장면과 어반자카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어반자카파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세 멤버의 목소리로 한결 부드럽게 재탄생한 ‘야야야’는 베이비복스가 들려주었던 발랄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귓가에 착 감기는 듯한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월등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을 통해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일정을 소화 중이다. 지난 주까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번 주말부터 KBS 창원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부산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수원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의 공연을 차례대로 앞두고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럭서스 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