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섹시 적수가 없다…솔로 앨범 ‘어썸’ 2차 재킷 공개

입력 2016-07-27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솔로로 컴백하는 현아가 적수 없는 섹시자태를 과시했다.

현아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뜨거운 햇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이번 컴백 이미지는 앞서 1차 공개된 현아의 '퓨어섹시' 컨셉트 화보보다 한층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현아는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과감한 스윔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레트로 감성 충만한 '썸머 섹시걸'로 변신했다. 현아는 자신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의상으로 매혹적 성숙미를 뽐내는가 하면 상큼발랄 '핀업걸' 스타일로 상큼발랄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하며 가요계 '섹시 종결자' 다운 무한 매력을 실감케 한다.

8월 1일 미니 5집음반 '어썸'을 발표하고 약 1년 공백 끝 컴백을 앞둔 현아는 국내 ‘넘버원 섹시퀸’다운 내공을 쏟아 부은 이번 새 음반을 통해 진정한 ‘홀로서기’에 도전한다. 현아의 성숙한 음악적 성장을 담은 새 음반 ‘어썸’은 현아가 총 5개 수록 곡에 작사 참여한 것은 물론 선우정아, 김아일, 한해 등 인디-힙합씬 대표주자들이 참여, 현아를 위한 막강 지원사격에 나설 전망이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현아 컴백 신곡 '어때?'는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압도적 중독성을 선사하는 트랩 힙합 넘버. 그 동안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켜 온 작곡가 서재우가 작곡을 현아, 빅싼초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현아는 오는 28일 KBS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컴백 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