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수경 “도를 믿으십니까 따라갔다가…” 8차원女 다운 고백

입력 2016-12-14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이수경이 ‘도를 믿으십니까’를 따라갔다가 저고리를 입고 제사까지 지냈던 해프닝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으로 김재원-이수경-배우 김선영-배우 황동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경은 도를 믿으십니까를 따라갔다가 저고리를 차려입고 제사까지 지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수경은 8차원 성격의 소유자답게 도를 믿으십니까를 따라갔어도 평범하지 않은 경험을 하고 왔음을 밝혔다. 그는 웃으며 “저는 밑지지 않는 장사를 했어요”라고 말해 자칭 ‘해피 바이러스’다운 초긍정 토크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수경은 요리-택견-살사 등 지치지 않는 ‘배움 열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자신의 넘쳐나는 배움 열정 뒤에는 숨겨진 고충이 있음을 고백했는데, 전혀 생각지 못한 고충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

이를 들은 4MC가 택견과 살사 시범을 부탁하자 이수경은 바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줬다. 이를 본 4MC는 이수경의 실력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