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가드의 여신”…재경·NS윤지 군살 없는 건강 보디라인 [화보]

입력 2017-06-16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일리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2017 배럴걸로 발탁된 재경과 NS윤지의 래쉬가드 2차 화보를 16일 전격 공개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공개된 화보 속 재경과 NS윤지는 서로 닮은 듯 다른 매력의 래쉬가드 시밀러 룩을 선보이며, 군살 하나 없는 건강한 바디라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두 사람은 비비드 한 컬러감의 네오프렌 비키니를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워터 패션을 선보여 스포츠 웨어 모델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여름과 여행의 즐거움이 떠오르는 배럴의 시즌 패턴과 컬러감은, 올여름 가장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으로 기대되는 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카카오 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배럴 카카오프렌즈’ 제품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배럴 마케팅 관계자는 “절친으로 소문난 재경과 NS윤지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화보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함께 프로다운 포즈를 선보이며, 평소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답게 현장의 분위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전했다.

배럴 래쉬가드 화보 속 모든 제품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의 배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17 재경과 NS윤지의 다양한 화보는 배럴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