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안선영, 패리스 힐튼과 댄스 대결 승리? “호텔 스테이지 장악”

입력 2017-07-24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안선영, 패리스 힐튼과 댄스 대결 승리? “호텔 스테이지 장악”

배우 안선영이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과의 독특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선영은 “패리스 힐튼이 한국에 방문해 같은 호텔에 묵게 된 적이 있었다”며 운을 뗐다. 이어 “패리스 힐튼이 호텔에서 무대를 즐기고 있기에 홍석천과 반대편 스테이지로 올라갔다”고 말한 안선영은 “패리스 힐튼에 열광하던 사람들이 모두 우리쪽으로 왔다”며 파티의 달인다운 자신감을 뽐냈다.

또한 이어진 토크에서 안선영은 시댁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탄산 며느리’로 등극했다. 안선영은 “시아버지가 굉장히 가부장적인 분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안선영은 “시아버지 수발로 식사할 틈이 없는 시어머니를 보며 당당하게 ‘마주보며 밥 먹고 싶다’고 말했다”는 에피소드에 이어 “시기가 비슷한 시아버지의 생신 대신 시어머니의 생신에 맞춰 시댁에 방문한다”며 통쾌한 시댁 일화를 공개해 출연진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

한편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서 ‘패널계 1인자’로 자리 잡은 김정민은 '비디오스타'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김정민은 절친 김새롬의 근황을 전하며 “뷰티 김정민, 패션 김새롬, 리빙 김나영, ‘쓰리김쇼’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정선희, 김효진, 최은경, 안선영, 김정민이 출연한 비디오스타 '한방에 올킬! 독침 쏘는 언니들 특집'은 오는 25일 8시 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