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도시어부’이경규, 형님 이덕화에 버럭 “신뢰 잃었다”

입력 2017-09-07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도시어부’이경규, 형님 이덕화에 버럭 “신뢰 잃었다”

‘낚시 무사’ 이덕화가 ‘버럭 경규’에게 혼쭐이 났다.

7일 밤 11시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하 ‘도시어부’)가 첫 방송된다.

카리스마 배우 이덕화의 예능 고정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첫 회에서는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왕포로 낚시 여행을 떠난 이들의 모습이 방송된다. 55년의 낚시 경력을 자랑하는 ‘낚시 무사’ 이덕화는 “왕포는 내가 평소 자주 찾는 낚시터다. 동네 사람들의 사생활도 내가 모두 알고 있을 정도”라며 “왕포에서 낚시를 하면 조기 200마리는 낚을 수 있다”라고 호언장담한다.

큰형님 이덕화의 강력한 추천으로 왕포로 향한 이경규와 마이크로닷은 작렬하는 태양 아래에서 선상낚시를 시작하지만 별다른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이덕화는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에 당황한다.

이경규는 “형님(이덕화)은 신뢰도를 완전히 잃었다”라고 말하며 이덕화를 책망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이덕화가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고 왕포에서 조기 200마리 어획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도시어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