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잡스] 핫이슈 박주호 아내…축구선수들 아내♥의 미모는?

입력 2018-06-30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잡스] 축구선수, 그들의 ‘미모의 아내 ♥’가 궁금하다

[편집자 주] 굳이 몰라도 되고 알아둬도 전두엽 용량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연예계 지식들만 쏙쏙 알려드립니다. 때로는 잡다하고, 어쩔 때는 잡스러워 보이는 스타들의 지식만 모아서 알려드리는 DA:잡스가 곧 시작합니다.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아쉽게 16강에 탈락했지만 독일에게 2대0 승이라는 의미있는 결과를 남긴 대한민국 축구팀. 지난 29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을 당시, 박주호 선수의 아내가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축구선수들의 아내들의 미모 역시 축구경기만큼이나 눈길을 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에 ‘DA:잡스’도 축구선수들의 아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박주호 선수

지난 18일 스웨덴과의 조별리그 F조 1차전에서 부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박주호 선수. 국가대표 축구팀의 입국과 동시에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박주호 선수 아내의 미모 때문이었습니다. 귀여운 딸과 함께 공항을 찾은 박주호 선수의 아내는 스위스 출신으로 6개 국어에 능통한 능력자라고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 이근호 선수

최근 내측인대 부상으로 러시아 월드컵 엔트리에서 제외된 이근호 선수. 사랑꾼으로 알려진 그의 아내 역시 미모로는 빼놓을 수 없죠.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이근호 선수를 향한 부러운 시선이 상당했죠!



● 조현우 선수

이번 러시아 월드컵의 영웅! 거미손 이운재 선수를 능가하는 골키퍼 조현우 선수였는데요. 조현우 선수만큼이나 그의 아내의 외모 역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조현우 선수가 아내에게 보냈던 카톡 내용과 아내의 얼굴을 담은 문신까지 화제를 모았습니다. 악플로 인해 고생한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까지 드러냈던 조현우 선수였죠.



● 김영권 선수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에서 골을 넣어 승리의 주역이 된 김영권 선수. 김영권 선수의 아내 역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영권 선수의 부인은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결혼 당시 웨딩사진으로 연예인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왔었는데요. 골도 얻고 미모의 아내까지 얻은 김영권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