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톡쇼' “장근석, 이민호와 친해지게 된 계기는…”

입력 2018-07-24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장근석과 이민호가 친해지게 된 계기가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 기자는 "장근석이 진짜 외로움을 많이 타나 보더라. 그래서 때때로 그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친해지고 싶은 사람에게 뜬금없이 문자를 보내는 습성을 갖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한 번은 스케줄 때문에 일본에 머물 때 호텔방이 46층인데 도쿄 시내가 한 눈에 다 내려다보이는 곳이다. 얼마나 좋겠냐. 그런데 문득 '내가 너무 외롭게 살고 있는 건 아닐까? 사람들과 연락을 하고 싶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더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는 "때마침 담당 매니저가 전에 맡았던 연예인이 이민호였다. 그래서 장근석이 이민호 전화번호를 받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데도 '나는 배우 장근석이라고 한다. 좋은 친구로 지내고 싶어 연락드렸다. 확인하면 연락 달라'고 문자를 보낸 것이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장근석의 그 용기는 오래가지 못했다. 시간이 지나도 이민호한테 답장이 오지 않자 '혹시 내가 뭘 잘못했나?', '괜히 보낸 건가?' 이렇게 고민을 하다가 또 한 통의 문자를 보낸다. '나 여자 좋아한다'고. 하지만 답장은 오지 않았다. 그래서 술 마시고 모든 걸 자포자기 했을 때 '여자 좋아한다고?'라고 답장이 왔다고. 그때 이후로 둘도 없는 친구가 됐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