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마트 데이트 포착? 양측 “사실확인 중”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해외 마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각 소속사가 확인 작업에 나섰다.
21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두 사람이 포착된 곳은 국내가 아닌 해외로 추정된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사진이 찍힌 경위 등 구체적인 사실 관계를 파악 후 연락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0일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이 함께 골프장에서 목격되는가 하면, 11일 손예진 생일을 맞아 두 사람이 미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목격담이다.
이와 관련해 각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당시 입장을 전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동아닷컴에 “확인 결과, 사실 무근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 맞지만 손예진과의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 것은 맞다. 하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이 없다”며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하는데,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